IT 뉴스

10GiGA 인터넷 품질관련 사과의 말씀

메디아 2021. 4. 21. 16:25
728x90
반응형

KT를 사랑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최근에 발생한 10GiGA 인터넷 품질 저하로 인해 불편과 심려를 끼쳐 드려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불편을 겪으신 고객님을 응대하는 과정에서도 고객님의 입장에서 세심히 살피지 못하여 매우 죄송합니다.

 

이러한 품질 저하의 발생 원인을 파악한 결과, 10GiGA 인터넷 장비 증설과 교체 등의 작업 중 고객 속도 정보의 설정에 오류가 있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이후 신속히 10GiGA 인터넷을 이용하는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조사를 진행하여 총 24명의 고객정보 오류를 확인하고 즉시 수정 조치를 했습니다.

또한, 오류를 자동으로 파악하는 시스템을 재점검하고 보완하여 인터넷 이용 고객에 대해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속도 정보 오류가 확인된 고객님들께 개별 안내를 드려 사과의 말씀과 함께 정해진 기준에 따라 요금감면을 해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님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10GiGA뿐만 아니라 모든 인터넷 서비스 품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는 KT가 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께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KT 임직원 일동 올림

 

반응형